🧑

팀원들이 말하는 바이온사이트

양희정 (Head of Bio-Researcher)
약학과 AI 간의 벽을 허물기 위해 매주 Tech meeting을 통해 재밌는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약학 전공자로서 방대한 실험데이터를 처리하여, AI로부터 나온 예측된 물질이 실제 실험적으로 증명이 되는 과정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바이온사이트는 바이오 분야의 과학적 호기심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최신의 AI기술을 경험해보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남길 (Chief Research Scientist)
의약학 분야에 도전해보세요! 흥미있는 문제와 데이터, 참고문헌이 풍부합니다. 스스로의 아이디어를 구현해보고 실험을 통해 실제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멤버들과 함께 학습하며 우리 회사와 함께 성장해보세요. 회사에서 하는 일들이 장차 환자 치료에 활용된다면 더욱 보람 있겠지요.
훌륭한 멤버들과 함께 일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조언과 도움을 즉각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멤버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동기부여 받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도전적인 문제들을 함께 해결해 나가며 성취감과 소속감을 가지고 활기차게 일하실 수 있습니다.
박범준 (Machine Learning Engineer)
바이온사이트는 발전하기에 최적의 환경입니다.
개발하는 데 있어 고착되어있지 않고 끊임없이 더 좋은 방법을 찾게 됩니다.
Tech meeting을 통해 새로운 도메인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실력있는 팀원과 함께 수준높은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바이온사이트는 자유롭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가장 효율적인 업무방식이 있다면, 바이온사이트는 그 업무방식을 수용합니다.
김상남 (Project Manager)
바이온사이트의 프로젝트는 형태가 변하기 쉬운 물질과 같습니다.
물질이 분리되고 결합하는 것처럼, 바이온사이트의 프로젝트는 환경에 적응해 진화합니다.
정해진 길을 답습하기에 재능이 아깝다고 생각되신다면, 바이온사이트에서 재능을 펼쳐보시길 권합니다.
유호진 (Head of Engineering)
인류 지식의 끝에서 그 경계를 넓혀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도 시도 해보지 않은 길이기 때문에 큰 도전일 수 있지만, 그 도전을 성공했을 때의 성취감은 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르겠죠.